에스앤피랩(대표 이재영)이 지난 19일부터 21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한 ‘스마트테크 코리아 2024’에 참가하여 자사의 마이데이터 거래 플랫폼인 ‘my:D(이하 마이디)’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올해로 13회를 맞이한 스마트테크 코리아는 AI/빅데이터, 유통·물류, 로봇, 스마트테크, 정보보안최신기술과 첨단제품을 소개하는 전시회를 비롯하여 대한민국 인공지능산업대상, e-커머스피칭페스타 등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국내 최대 미래 선도기술 전문 전시회다.
이번 행사에서 에스앤피랩은 ‘나의 일상이 돈이 되는 앱테크’라는 컨셉을 내세워, 개인이 휴대폰에 저장된 금융, 건강, 쇼핑, 관심사 등의 데이터를 익명으로 안전하게 기업과 거래할 수 있다는 점을 강조하며 신규 사용자 유치에 집중했다. 행사기간동안 부스에 방문한 참관객 중 ‘마이디’ 앱 다운로드를 완료한 인원은 에스앤피랩에서 준비한 소정의 사은품을 증정 받았다.
더불어 에스앤피랩은 산업분야별 스마트 기술 컨퍼런스인 ‘TechCon 2024’에서 자사 서비스 ‘마이디’를 활용하여 개인의 데이터 주권 회복과 기업의 효율적인 비식별 타겟 마케팅 수행을 주제로 발표했다. 에스앤피랩 관계자는 “기대 이상의 관심과 호응을 얻어 기쁨과 동시에 우리 서비스에 대한 사용자들의 다양한 의견을 청취할 수 있었던 뜻 깊은 행사였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에스앤피랩은 ‘마이디’ 서비스 리뉴얼을 예고하며 “앱 사용자들이 마이디를 더 안전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7~8월 중 새단장을 마무리할 것”이라고 밝혔다.
- 관련 기사 더 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