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활 플랫폼 에브리타임 운영사 비누랩스(대표 김한이)는 공식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하여 플랫폼 기업으로서 정체성을 공고히 하고 이해관계자들과의 소통을 강화한다고 12일 밝혔다.
비누랩스는 새롭게 선보이는 홈페이지의 메인에 ‘학생들의 더 나은 미래를 위해 대학생활의 패러다임을 바꿔 나간다’는 자사의 미션을 명확하게 제시하며, 다양한 플랫폼 서비스를 통해 대학생활의 모든 여정을 함께 한다는 플랫폼 기업의 포부를 담았다.
이번 홈페이지 개편은 직관적이고 간결한 인터페이스 구현을 중심으로 진행되었다. 먼저 메인 페이지의 레이아웃을 재구성하여 각 서비스의 핵심 정보를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방문 빈도가 높은 서비스와 채용, 블로그 페이지로 쉽게 접속할 수 있도록 링크를 제공해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특히, 비누랩스는 홈페이지 개편과 함께 사내 소식과 기술력을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한 블로그 페이지를 개설했다. 지난 10월에 오픈한 비누 크리에이티브 캠퍼스 랜선 투어 콘텐츠를 시작으로 임직원 인터뷰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에브리타임을 운영하는 플랫폼 기업으로서의 기술력과 개발 역량을 확인할 수 있는 테크 관련 메뉴도 제공된다. 이를 통해 업계 트렌드와 기술 동향, 개발 비하인드 스토리 등을 다룰 계획이다.
상세한 정보 전달과 소통을 위한 요소도 추가되었다. 비즈니스 영역에는 광고 상품과 리서치 서비스 소개서를 손쉽게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제공한다. 사용자들이 소개서를 확인한 후 간편하게 문의할 수 있도록 페이지에 문의하기 버튼도 배치했다. 채용 페이지에는 팀 문화와 복리후생, 인재상을 소개하여 구직자들에게 자세한 채용 정보를 제공한다.
김한이 비누랩스 대표는 “이번 홈페이지 개편으로 회사 정보에 대한 접근성이 크게 높아졌다”며 “신설된 블로그를 통해 플랫폼기업으로서 전문성을 보여주며 활발히 소통하겠다”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 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