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딩앤, ‘2024 AI-디지털러닝 페스티벌’ 참가

㈜아이포트폴리오 ‘리딩앤’이 7월 12일부터 2일간 진행된 ‘2024 AI-디지털러닝 페스티벌’에 참여해 AI 디지털교과서가 추구하는 맞춤형 공교육에 최적화된 ‘리딩앤’ 서비스를 선보였다고 15일 밝혔다.

리딩앤은 이번 페스티벌에서 ‘공교육이 즐거워지는 READ to SPEAK 리딩앤’을 테마로 부스를 운영하며, 초•중•고 교과 연계 공교육 현장 맞춤형 AI 디지털 영어 교육 서비스 ‘리딩앤’을 선보였다. 부스에 방문한 참가자들은 옥스포드 대학출판부의 프리미엄 콘텐츠들과 리딩앤만의 5단계 다차원 읽기(MDR, Multi-Dimension Reading) 방식, 영어발음과 회화실력을 트레이닝 시켜주는 AI 영어 대화 서비스 ‘로라(LAURA)’등 글로벌에서 인정받은 기술과 콘텐츠들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었다.

페스티벌 둘째날인 7월 13에는 서울명신초등학교 임보라 선생님이 ‘리딩앤XEdtech를 활용한 학생 중심의 그림책 탐구 프로젝트’를 주제로 리딩앤 활용 사례를 발표했다. 해당 세션에서는 리딩앤에 탑재된 영어그림책을 활용한 수업과 참여 학생들이 작성한 활동 결과물을 분석한 연구 결과를 발표함으로써 AI 코스웨어와 에듀테크를 활용한 영어교육 성과를 공유했다.

아이포트폴리오 ‘리딩앤’의 김성윤 대표는 “AI 디지털교과서 도입 등 본격적인 디지털 교육으로의 전환 트렌드에 발맞추어 공교육을 돕는 수업파트너로서 ‘리딩앤’의 첨단 AI 에듀테크 서비스를 소개하고, 교사, 학생, 학부모들과 함께 소통하기 위해 이번 행사에 참석하게 됐다. 리딩앤은 글로벌 선진국에서 인정받은 혁신적 AI 디지털 교육 기술과 옥스포드 대학출판부의 프리미엄 영어 콘텐츠로 이미 영국, 미국, 일본 등 120개국에서 450만명이 사용하고 있다”라며 “학생들이 즐겁게 리딩하는 과정에서 자연스럽게 말문이 트일 수 있도록(Read to Speak) 진짜 영어 실력 향상을 위해 계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