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솔루션 전문 기업 (주)스팩스페이스가 ‘SW고성장클럽’ 지원사업의 ‘예비고성장기업’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SW고성장클럽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정보통신산업진흥원이 주관 운영하는 국내 SW 산업의 발전과 신규 일자리 창출을 위한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스팩스페이스는 기술력 기반 비즈니스모델의 혁신성과 높은 성장 잠재력을 인정받아 이번 프로그램에 선정됐다.
이번 선정은 ㈜스팩스페이스가 2021년 창업 이후 일궈온 국내 SW 기술 역량 강화에 대한 헌신과 글로벌 시장으로의 확장을 위한 노력을 반영한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는 AI, SaaS 등 신사업 분야의 유망 기업들이 비즈니스를 고도화하고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는 성장 자금 지원, 멘토링 프로그램 제공 등을 포함하여 국내 SW 기업의 글로벌 성공 사례를 창출하는 데 중점을 둔다.
스팩스페이스 염민호 대표는 이번 선정을 통해 “국내외 시장에서의 성장과 혁신을 가속화할 수 있는 귀중한 기회다. 회사의 장기적인 성장 전략과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 강화를 위한 중요한 발판으로 여기고 있다”라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