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자동화 솔루션 전문 기업 ㈜이든티앤에스(대표이사 김연기)는 IT솔루션 유통 및 SI서비스 전문기업 ㈜정원엔시스(대표이사 한덕희)와 국내 비즈니스 확대를 위한 총판 파트너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계약은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정원엔시스 본사에서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양사는 이번 계약을 통해 이든티앤에스의 AI 자동화 솔루션 브랜드 ‘웍트로 AI-RPA’, ‘AI-OCR’ 등 다양한 어플라이언스 제품군에 대해서 공동 비즈니스를 강화하기 위한 기술지원 및 영업과 마케팅 협업을 추진한다.
정원엔시스는 다양한 국내외 SW 및 HW 솔루션을 공공 및 기업시장에 유통 판매하고 있으며 선진화된 IT기술과 개발 및 시스템 운영 역량을 바탕으로 최상의 IT 환경 구축 및 유지보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1969년 설립되었으며 1978년부터 본격적으로 IT사업을 시작하여 2000년 코스닥 상장을 통해 기업공개를 한 바 있다.
이든티앤에스는 AI 자동화 솔루션 전문 기업으로, AI 기반 다양한 문서처리 지원 솔루션 ‘독 트랜스포머(Doc Transformer)’와 한국어 특화 AI에이전트 ‘웍트로(Wortro) 알피’가 있으며, 또한 고도의 대형언어모델(LLM) 기술력과 로봇 프로세스 자동화(RPA) 솔루션을 활용해 기업별 맞춤형 업무 자동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든티앤에스 김연기 대표는 “30년 가까이 국내 및 글로벌 IT솔루션 유통 및 구축 사업을 해온 정원엔시스와의 총판 계약 체결은 이든티앤에스의AI 자동화 솔루션 기술력과 경쟁력이 한 번 더 검증되었다는 것을 의미한다”며 “앞으로 양사는 영업 및 마케팅 제휴를 통해 공공 및 기업시장에서 고객 커버리지를 확대하고, 산업별 고객업무에 최적화된 맞춤형 솔루션 제공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 관련 기사 더 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