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지트 운영 아콘랩스, 하반기 로드맵 공개 “글로벌 앱 출시”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아지트’를 운영하는 ㈜아콘랩스(대표 박성민)는 글로벌 앱 출시와 AI 기반 신규 서비스 도입을 중심으로 한 2024년 하반기 로드맵을 30일 발표했다.

이번 발표에 따라 아지트는 상반기 베트남 론칭에 이어, 하반기에는 싱가포르, 일본, 인도네시아 등 동남아 국가를 중심으로 글로벌 앱 출시를 확대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아지트의 해외 사용자 기반을 강화하고, 다양한 문화권의 유저들이 아지트 플랫폼을 통해 소통하고 협력할 수 있는 커뮤니티를 구축할 계획이다.

또한 올 하반기에는 AI 기반의 신규 앱 서비스를 출시하고, 아지트 토큰 기반 서비스를 확대할 계획이다. AI 기술을 활용한 새로운 서비스는 라이프 스타일, 건강 관련 개인화 정보 제공 및 게임, 프롭테크 등 다양한 분야의 서비스를 포함할 예정이다.

지난 상반기 동안 아지트는 신규 서비스 출시 및 개선, 리워드 서비스 확대, 동남아 서비스 출시 및 국제 파트너십 확대 등의 목표를 성공적으로 달성했다. 특히 챌린지와 라운지 서비스 출시는 사용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으며, 리워드 서비스 강화를 통해 사용자 참여도를 높여 많은 신규 사용자를 확보했다.

아콘랩스의 박성민 대표는 “상반기 베트남 출시로 시작된 우리의 글로벌 확장은 단지 시작에 불과하다. 우리는 지속적으로 새로운 시장을 탐색하고, 각 지역의 특성에 맞는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다” 며, “아지트를 통해 전 세계 사용자들이 서로 연결돼 긍정적인 변화를 만들어가는 플랫폼으로 성장시키고자 한다. 앞으로도 끊임없는 혁신과 서비스 개선을 통해 사용자들에게 최상의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강조했다.

아지트는 블록체인 기술을 적용해 부동산 계약, 이사, IoT(Internet of Things), 인테리어, 클리닝 등 프롭테크(Property Tech) 분야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들의 연합체로, 참여 기업들의 마일리지 포인트와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해 제휴사간 포인트를 교환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 현재 트러스테이, 마켓비, 집토스, 위매치다이사, 워시엔조이, 애니온넷 등 다양한 분야의 프롭테크사들과 파트너십을 맺고 활동 중에 있으며, 지속적인 서비스 연동 고도화 및 다양한 공동 마케팅을 실시할 계획이다.

 


  • 관련 기사 더 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