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랙스, ‘부패방지경영시스템-국제표준 정보보안’ 인증 취득

AI 멘탈케어 벤처기업 ㈜플랙스는 국제표준화기구(ISO)가 제정한 부패방지경영시스템(ISO 37001), 국제표준 정보보안(ISO 27001) 인증을 취득했다.

ISO 37001과 ISO 27001은 한국을 비롯해 전 세계 170여 개 국가가 회원으로 가입한 국제표준화기구(ISO)에서 제정된 인증 제도다. 기업의 부패를 방지할 수 있는 시스템과 정보자산의 체계적인 관리를 위한 정보보호 프로세스 구축 등 다각도에 걸친 인증 기관 검증을 통해 공인받을 수 있다.

플랙스는 앞서 품질경영시스템(ISO 9001), 환경경영시스템(ISO 14001), 안전보건경영시스템(ISO 45001)을 취득한 바 있다. 플랙스는 현재 중소벤처기업부가 설립하고 창업진흥원과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가 운영하는 판교 창업존의 입주기업이다.

윤순일 플랙스 대표는 “AI 멘탈케어 솔루션의 국제표준 정보보안 기술력이 입증된 만큼 아동 심리케어 키즈다이어리(Kidsdiary)를 이용하는 자녀와 보호자가 안심하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철저하게 관리할 계획이다. 나아가 환경 보호, 사회적 책임, 투명하고 공정한 지배구조 확립을 통해 지속 가능한 ESG 경영 고도화에 집중하고, 전 세계 모든 아동과 시니어의 마음이 건강하고 행복해질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라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