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타, ‘디디쌤 프리미엄 파트너스 세미나’ 진행

에듀테크 스타트업 산타가 교육 프랜차이즈 대표와 지역 대형 학원 대표들을 대상으로 ‘디디쌤 프리미엄 파트너스 세미나’를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산타는 AI 기반의 온오프라인 블렌디드 관리 시스템인 ‘디디쌤’을 운영하며, 고객 맞춤형 홈페이지 설계와 제작을 지원하는 선도적인 에듀테크 기업이다. 설립 이후, 산타는 여러 기업과 기관에 맞춤형 교육 솔루션을 제공하며 빠르게 성장해왔다.

‘디디쌤’은 온라인 강의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강의와 라이브 수업(줌, 구글 미트 등) 등 다양한 교육 방식을 통합한 플랫폼이다. 특히, 노코드 방식의 ‘쌤페이지’ 기능을 통해 사용자들은 별도의 개발 지식 없이도 간편하게 온라인 강의 홈페이지를 구축할 수 있다. 사이트 디자인과 기능을 자유롭게 수정할 수 있는 이 플랫폼은 교육 운영의 효율성을 극대화한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산타의 박기웅 대표가 ‘사교육의 변화와 AI의 역할’을 주제로, AI가 교육 산업에 미칠 영향과 혁신 가능성을 심도 있게 다루었다. 이어 김형석 이사는 ‘AI 솔루션이 가져올 변화’라는 주제로 미래 교육의 변화 양상과 그에 대한 대응 방안을 제시했다.

김형석 이사는 “이번 프리미엄 파트너스 세미나를 통해 교육 업계를 선도하는 대표님들의 고충을 직접 듣는 소중한 시간이 되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목소리를 반영하여 디디쌤을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