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연합기술지주는 지난 8월 29, 30일 동안 ‘Startup Synergy Summit In 영남’을 부산 호메르스 호텔에서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문화체육관광부·한국콘텐츠진흥원 주관, 콘텐츠 분야 예비창업자를 발굴하고 육성하는 ‘2024 아이디어 사업화 지원사업’의 프로그램 일환으로 ㈜포항연합기술지주는 울산창조경제혁신센터, 동서대학교 창업보육센터, 동의대학교 창업보육센터 등 영남권 주관기관들과 공동으로 개최했다.
첫째 날에는 선배 창업가의 창업 스토리를 시작으로 예비창업자들의 애로사항 해결을 위한 투자, 법률, 세무, 노무, 특허 등의 각 분야 전문가와의 1대1 상담 오피스아워, 한국공공마케팅연구원 탁훈식 원장의 “소비자의 변화 따른 마케팅개념 설계”라는 주제로 특강이 진행됐으며, 둘째 날에는 투자유치를 위한 데모데이와 디테일러 김민주 대표의 “성공적인 투자유치를 위한 IR 피칭”라는 주제로 특강을 진행했다.
본 행사를 진행한 ㈜포항연합기술지주의 이강원 투자육성팀장은 “영남의 창업유관기관들과 함께 행사를 진행하며 창업자들의 상호 협력을 위한 네트워크를 형성하는 성과가 있었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의 콘텐츠 분야 창업자들의 성장을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 관련 기사 더 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