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동공구 분야의 글로벌 리더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사업부문장 박진홍)가 소비자가 직접 뽑은 ‘2024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매년 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를 소비자가 직접 선정하는 국내 최대 규모 브랜드 어워드로 올해 22주년을 맞았다. ‘2024년 올해의 대상’은 가전, 건강, 교육, 뷰티 등 16개 산업군을 선별해 3,300여 개 브랜드를 대상으로 7월 8일부터 21일까지 2주간 소비자 투표를 진행, 심의를 거쳐 선정했다.
올해 보쉬는 하이엔드 성능의 전문가용 충전 임팩트 드라이버 ‘GDR 18V-220 C Professional’을 비롯해 18V 충전공구 제품군을 다양하게 출시하며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여기에 작업자의 건강과 안전을 케어하는 보쉬의 ‘분진 제거 솔루션(Dust Control)’ 제품군 및 관련 캠페인을 대대적으로 선보이며 높은 평가를 이끌어냈다.
‘GDR 18V-220 C Professional’은 4분의 1인치 육각 드라이브가 장착된 임팩트 드라이버로, 브러시리스 모터 탑재로 최대 3,400rpm의 무부하 속도와 최대 4,000bpm의 타격률, 220 Nm의 토크 성능을 발휘한다. 여기에 113mm의 슬림한 헤드 길이와 1kg(배터리 미장착 기준)의 가벼운 중량으로 보다 빠르고 효율적인 작업을 수행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이를 통해 건설(특히 외관 구조물 고정 작업), 공조 시스템(HVAC)이나 전기 및 목조 목공 등 다양한 현장 작업에 최적화됐다.
또한 보쉬의 ‘분진 제거 솔루션’은 분진이 발생하는 원천 지점에서 집진하고, 전동공구에 완벽하게 결합하도록 설계돼 높은 집진율을 자랑한다. 집진 솔루션으로는 콘크리트, 석재, 벽돌 드릴링 작업 시 최적화된 제품들로 구성돼 있으며 ▲GDE 16 Plus, GDE 18V-12, GDE 18V-16, GDE 68/162 등의 집진 시스템 ▲GAS 18V-12 MC, GAS 35 M AFC 등의 집진(청소)기 ▲EXPERT SDS Clean 어댑터, EXPERT SDS Clean plus-8X, max-8X 등의 집진 액세서리가 있다.
이들은 로터리 해머 드릴에 손쉽게 부착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분진이 발생하는 지점에서 바로 집진이 이루어져 벽, 천장 및 좁은 공간에서 우수한 집진 효율을 발휘한다.
한편 보쉬는 파워, 안전, 스마트의 3가지 강점으로 전문가용 전동공구 시장을 선도하고 있으며, 다양한 작업 현장에서 전문 사용자의 안전과 건강 보호의 필요성을 알리는 홍보 및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지난 2월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2024 코리아빌드(KOREA BUILD)’에 참가, 현장에서 ‘Dust Control: Simple Exists(분진 제거를 위한 최적의 솔루션)’ 컨셉으로 분진 제거 슬로건을 내세우는 등 보쉬의 혁신적인 분진 제거 기술과 제품들을 선보인 바 있다.
보쉬는 각종 충전공구를 대상으로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하며 소비자 접점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고 있다. ▲보쉬의 18V 충전공구를 구매하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프로딜’ 이벤트 ▲매월 전국 보쉬 전동공구 사용자에게 제품 시연 기회를 마련하는 ‘보쉬 프로데이’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 관계자는 “보쉬 18V 충전공구에 대한 소비자 여러분의 성원 덕분에 7년 연속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올해 ‘분진 제거 솔루션’을 비롯해 파워, 안전, 스마트 3대 핵심 가치를 모두 충족하는 혁신 제품들로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 관련 기사 더 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