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IM 데이터 로밍 서비스의 선두주자인 가제트코리아가 서울특별시와 서울경제진흥원이 주관하는 ‘하이서울 인증기업’에 최종 선정됐다. 이번 선정은 가제트코리아가 혁신적인 기술력과 글로벌 eSIM시장에서의 경쟁력을 바탕으로 지속적인 기업 성장을 인정받아 이루어진 것으로 보인다.
가제트코리아는 eSIM 기반의 데이터 로밍 서비스 제공을 통해 국내를 넘어 전 세계 사용자들에게 편리한 데이터 로밍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eSIM은 기존의 물리적인 SIM 카드 없이도 모바일 기기에 통신 서비스를 활성화할 수 있는 기술로, 특히 해외 여행이나 출장 시 데이터 로밍을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가제트코리아의 eSIM 서비스는 사용자가 손쉽게 다양한 국가의 데이터 플랜을 선택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특히 비용 절감과 편리성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으로 이러한 혁신적인 서비스는 국내뿐만 아니라 이번 글로벌 진출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도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특히 글로벌 서비스 ‘Superalink’를 출시 하며 유럽과 아시아 주요 국가에 입지를 확장하고 있다.
‘하이서울 인증기업’은 서울특별시가 우수한 기술력과 높은 성장 가능성을 가진 중소기업을 발굴하고 지원하기 위해 마련된 제도다. 특히이번에 가제트코리아가 최종 선정된 것은 회사의 뛰어난 기술력과 국내 eSIM 시장 성과와 더불어 글로벌 시장진출의 시작 성과를 인정받으며, 가제트코리아의 미래 성장 가능성이 매우 높게 평가되었음을 의미한다. 이번 하이서울 인증을 통해 서울시와 서울경제진흥원으로부터 다양한 지원을 받을 수 있게 됐으며, 이를 바탕으로 글로벌 eSIM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해 나갈 전망이다.
가제트코리아의 유상혁 대표는 이번 하이서울 인증기업 선정에 대해 “이번 인증은 가제트코리아의 기술력과 서비스 품질이 대외적으로 인정받은 결과라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글로벌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또한 그는 “하이서울 인증기업으로서의 책임감을 가지고, 기업간 협업을 체계화 하여 혁신적인 eSIM 서비스를 통해 글로벌 통신 시장을 선도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 관련 기사 더 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