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제이홀딩스, 중기부 ‘수출바우처’ 참여기업 최종 선정

중소벤처기업부(중기부)는 ‘2024년 수출바우처 2차’ 참여기업 652개사를 선정했다고 지난 1일 밝혔다.

이번 수출바우처 2차 모집에는 내수 및 수출 중소기업 4,441개사가 지원했으며, 더블제이홀딩스는 6.8대 1이라는 높은 경쟁률을 뚫고 수출바우처 참여기업으로 선정돼 수출 경쟁력 강화 기회를 얻었다.

더블제이홀딩스는 다양한 의료 미용 제품 ( 필러 , 보톡스 ) 을 전문적으로 수출하는 회사로 이번 1억원 상당의 바우처를 지원받아 글로벌 마케팅을 진행 예정이다.

더블제이홀딩스의 대표이사는 “더욱 경쟁이 심화되는 글로벌 미용 시장에 이번 수출바우처 기업 선정을 통해 한국의 가심비 있는 제품을 소개하며 해외 수출을 확대시킨다는 목표를 세우고 해외 바이어 및 의료진을 대상으로 한 학술 회마케팅과 함께 일반 소비자를 겨냥한 마케팅을 전개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한편 더블제이홀딩스는 유럽 시장에 판매되는 제품들에 대한 안전성, 소비자 보호 요건을 만족하는 유럽 CE 인증을 받은 자사 제품인 ‘렉시알’ Hyaluronic Acid (히알루론산) 필러 브랜드를 필두로 콜라겐 생성을 유도하는 스킨부스터 (Plaisir), PN을 주성분으로 하여피부 치유능력을 활성화해 피부 진피층 환경을 개선하는 스킨부스터(DIVA EYES) 등 다양한 라인업을 바탕으로 헬스케어 솔루션으로 사업 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 관련 기사 더 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