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스애프애이코리아, ‘제17회 한국국제냉난방공조전’ 참가

오배수 패키지 솔루션 기업 ‘애스애프애이코리아(SFA KOREA)’가 오는 25일부터 27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제17회 한국국제냉난방공조전(HARFKO 2024)’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냉동공조산업협회가 주관하는 이번 전시회는 ‘HVAC&R 냉난방공조 기술융합 미래의 큰 길’이라는 주제로 열리며, 사물인터넷(IoT), 인공지능(AI), 빅데이터 등 ICT융복합기술과 친환경 기술 및 최신 솔루션을 대거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SFA KOREA는 직접 부스 운영을 통해 제품 시연에 나설 예정이다. 먼저 박람회에서 ‘Sanibest Pro(사니베스트 프로)’와 ‘Sanicubic 2 GR(사니큐빅 투 지알)’ 등 신제품 2종을 처음으로 고객에게 선보인다.

Sanibest Pro는 상업 시설 및 공중 화장실 등 이용 빈도가 높은 화장실에 적합한 펌프로, 강력한 성능의 Pro X K2 그라인더가 이물질을 갈아서 배출, 4개의 유입구가 있어 변기 외에도 세면대나 샤워부스도 함께 연결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Sanicubic 2 GR은 상업 시설과 대형 주거시설에 알맞은 생활하수 및 오수 리프팅 스테이션 제품으로, 5개의 유입구, 양정에 따라 2개의 모델 선택을 할 수 있다.

또한 기존 주력 제품인 생활오수 배수 펌프인 Sanitop UP, Sanicompact 43, 생활하수 배수 펌프 Sanishower+, Sanispeed+, 리프팅 스테이션 제품인 Sanicom 1, Sanicubic 2 classic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SFA KOREA 관계자는 “한국지사 설립 1주년을 맞아 대형 건물 배수가 가능한 더욱 강력한 성능의 펌프인 Sanicubic 2 GR, 화장실 사용량이 많지만 배관 막힘 등 운영의 어려움이나 비용 및 시간적 여건상 바닥 공사 등 대규모 공사가 어려운 상업시설에 최적화된 Sanibest Pro를 새롭게 출시해 박람회에서 선보이게 됐다”며, “해당 제품들은 한국인의 일상 생활을 더욱 편하게 만들 수 있는 제품인 만큼 높은 수요가 예상되는 가운데 이번 HARFKO 2024에서 신제품을 처음으로 선보이게 돼 기대가 크다”고 전했다.

SFA KOREA의 제품은 행사 기간 킨텍스 1전시홀 E-51 부스에서 만날 수 있으며, 현재 SFA KOREA 홈페이지에서 무료 입장권도 받을 수 있다. 더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SFA KOREA는 65년 이상 산업용 및 가정용 펌핑 솔루션을 제공해 온 글로벌 기업으로, SFA 펌프를 이용하면 바닥 공사가 따로 없이 콘센트와 배수관만 연결하면 실내 어디에서나 배수가 가능하고, 용도별 다양한 제품군, 적은 소음, 미관을 해치지 않는 디자인 의 장점으로 고객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 관련 기사 더 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