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처링, ‘인플루언서 마케팅 풀퍼널 전략’ 웨비나 개최

SNS 데이터 분석 기업 피처링(대표 장지훈)이 오는 10월 11일 오후 3시 ‘구매 전환율을 3배 높이는 인플루언서 마케팅 풀퍼널 전략’을 주제로 웨비나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인플루언서 마케팅이 성숙기에 접어들면서 SNS 특성과 고객의 구매 여정을 고려한 마케팅 전략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다. 피처링은 웨비나를 통해 인플루언서 마케팅 변화를 짚고 방대한 인플루언서 데이터 연구와 기업들의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대행하면서 얻은 인사이트를 공유할 예정이다.

첫 번째 세션에서는 피처링의 한수연 COO가 인플루언서 마케팅 퍼널 단계별 전략을 발표한다. 이어서 강하영 매니저가 좋은 인플루언서와 콘텐츠로 성과 만들기를 주제로 퍼널 앞단에서의 피처링 활용법과 팁을 소개한다.

마지막 세션에서는 인스타그램 DM 마케팅 자동화 솔루션을 제공하는 ‘소셜비즈(Socialbiz)’의 윤성민 전임 매니저가 연사로 참여해 인스타그램을 커머스에 활용하는 기업 및 브랜드가 구매 전환율을 높일 수 있는 DM 자동화 활용 전략과 성공 사례를 공유한다.

웨비나는 인플루언서 마케팅에 관심이 있는 기업 관계자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참가 신청은 피처링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참석자 중 추첨을 통해 피처링 1개월 무료 이용권과 템플릿을 증정한다.

한수연 피처링 COO는 “소비자의 니즈가 다양화하면서 인플루언서 마케팅도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며 “웨비나를 통해 기업과 브랜드가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더욱 효과적이고 효율적으로 진행할 수 있는 유용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피처링은 국내외 1600만 개 SNS 채널의 데이터를 분석하는 데이터 엔진인 ‘피처링 AI’를 적용한 동명의 솔루션 ‘피처링’과 ‘데이터이펙트’를 뷰티, 패션 등 1만2000여 개 고객사에 공급하고 있으며 올 하반기 일본 진출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해외 사업에 나설 계획이다.

 


  • 관련 기사 더 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