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머스 미디어 기업인 크리테오(나스닥 CRTO)는 2024 IDC 마켓스케이프의 ‘전세계 리테일 미디어 네트워크 서비스 제공업체’ 벤더 평가 부문에서 리더로 선정되었다. 이는 리테일 미디어 네트워크의 구축 및 관리를 지원하는 13개의 서비스 제공업체 중 하나로 선정된 결과이다.
크리테오는 현재 225개의 리테일러와 협력하여 맞춤형 리테일 미디어 네트워크를 구축, 관리 및 확장하고 있다. 크리테오의 커머스 미디어 플랫폼은 고도화된 AI를 활용해 리테일러를 모든 구매 과정에 있어 소비자와 소통하고자 하는 2,900개 브랜드와 연결한다.
크리테오의 매출 책임자(Chief Revenue Officer) 겸 리테일 미디어 사장인 브라이언 글리슨(Brian Gleason) 은 “전세계 리테일 미디어 네트워크 서비스 제공업체 부문에서 IDC 마켓스케이프로부터 리더로 선정되어 매우 기쁘다.”라며, “이번 평가를 통해 크리테오가 브랜드와 대행사에게 225개 리테일러 전반에서 손쉽게 운영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하고, 리테일러들이 미디어 네트워크를 효과적으로 구축, 운영 및 확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유연한 솔루션을 제공해 온 노력이 입증되었다고 믿는다”고 말했다.
이 소식은 크리테오가 지난 한 해 동안 달성한 여러 이정표 중 하나로, 리테일 미디어 측정에 대한 미국 미디어 등급 위원회(MRC)의 인증과 마이크로소프트 애드버타이징과의 전략적 협업에 이은 성과이다.
- 관련 기사 더 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