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브컴퍼니, ‘2024 디지털 퓨처쇼’ 참가

바이브컴퍼니(이하 바이브)는 경기도가 주최하는 ‘2024 디지털 퓨처쇼’에 참가해 기업들의 AI 전환을 지원하는 자사 AI 솔루션을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올해 3회째 진행되는 ‘2024 디지털 퓨처쇼’는 경기도 주최 및 주관으로 10월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에서 AI 등 우수 첨단기술 보유 기업의 실증 기반 전시를 통해 기술·제품 시장 테스트와 판로 개척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된 행사이다. 바이브는 행사에 참여해 기업, 기관의 AX실현을 위한 바이브 서치, 썸트렌드, 바이브 뉴스다이제스트 등 자사 대표 서비스 및 솔루션을 선보인다.

바이브 서치는 최신 RAG 기술이 적용되어 뉴스 등 신뢰할 수 있는 방대한 지식 또는 내·외부 데이터를 활용해 질의에 관련된 정보를 실시간으로 탐색하고 이를 바탕으로 최적의 답변을 제공하는 솔루션이다.

썸트렌드는 500억 건 이상의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키워드와 관련한 사람들의 생각을 직접 분석할 수 있는 서비스로 기업용 서비스인 썸트렌드 클라우드와 썸트렌드 비즈, 개인용 서비스인 썸트렌드 어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 바이브는 산업별 특화 분석뿐만 아니라 이종 데이터를 결합해 분석할 수 있는 ‘썸트렌드 클라우드’ 서비스를 중점적으로 소개한다.

바이브 김경서 대표는 “바이브 서치 등 자사 AI 솔루션이 기업이나 기관의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 AX를 지원하는 서비스인 만큼, 대상 고객들이 자사 솔루션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적극 홍보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