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탭, ‘2024 동아시아 에듀테크 150’ 선정

SKY과외 플랫폼 설탭이 글로벌 시장조사 기관 홀론아이큐(Holon IQ)의 ‘2024 동아시아 에듀테크 150’에 선정됐다고 29일 밝혔다. 설탭은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선정됐다.

홀론아이큐는 2021년부터 동아시아 지역에서 기술을 바탕으로 학습과 교육 환경 향상에 기여하는 스타트업을 발굴해 ‘동아시아 에듀테크 150’을 발표하고 있다. 동아시아 에듀테크 150은 혁신과 잠재력을 보여주며 전 세계적으로 교육 발전에 기여하는 기업을 대상으로 시장, 제품, 팀, 재무 건전성, 모멘텀 등을 기준으로 선정한다.

설탭은 튜터링(Tutoring and test prep) 분야에서 2년 연속 선정됐다. 특히 설탭이 학생들의 입장을 가장 잘 이해하는 대학생 멘토 선생님들로 구성되어 대학 진학에 불안감이 큰 입시생에게 도움을 준 점이 튜터링 분야 선정에 주효했다는 평이다. 이외에도 설탭은 최근 장학금 캠페인을 운영하며 학생들의 성장 과정을 지원하는 등 교육의 선순환 구조를 만들어가고 있다.

설탭 고예진 대표는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으로 동아시아를 대표하는 튜터링 에듀테크 기업으로 선정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설탭은 ‘청소년을 위한 멘토’ 문화를 선도해나가며 학생들을 위해 진심을 다하는 에듀테크가 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