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텍, 성결대와 인재 양성 및 산학 협력

(주)비디텍(대표 최봉덕)성결대학교(총장 김상식)와 산학협력 및 인재 양성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30일 체결하고 기업 채용설명회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번 협약식에는 비디텍 최봉덕 대표와 성결대학교 김상식 총장을 포함한 양 기관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양측은 안양 관내 일자리 창출과 관련된 정보를 상호 교류하며, 이를 바탕으로 현장실습 및 채용 행사 등에 상호 협력할 예정이다.

비디텍은 채용설명회를 통해 성결대 재학생의 취업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인턴십 프로그램을 마련하고 제공함에 따라 학생들이 양질의 일자리에 취업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비디텍 관계자는 “성결대와의 MOU 체결은 관내 우수 인력 채용 확충과 산학협력 강화를 통한 지역 사회 연계 발전을 도모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이번 협력이 관내 지역 청년들의 성공적인 사회진출의 발판이 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환경 IoT 전문 기업 비디텍은 IoT Gateway와 ICT 모니터링 시스템 개발 및 판매 사업에 주력하고 있다. 2024 기술평가 우수 인증기업으로, 안양에서 일하기 좋은 기업 중 하나로 손꼽히는 비디텍은 안양대, 연성대와 내달 산학협력을 위한 MOU를 체결하고 ‘채용 연계 프로그램’을 통한 우수 인재 발굴과 지원을 이어나갈 방침이다.

 


  • 관련 기사 더 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