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손메디칼, ‘메디카 2024’ 참가

레이저 의료기기 전문기업 비손메디칼(대표 이선우)은 지난 11일부터 14일까지 4일간 독일 뒤셀도르프에서 진행된 세계 최대 의료기기 B2B 무역 박람회인 MEDICA 2024에 참가해 신제품 FIRE-XEL II(파이어셀 II), Eladerm(엘라덤), Dual Accento(듀얼 악센토)를 전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MEDICA 2024에는 70개국 6000여 개의 세계를 대표하는 주요 의료기기 기업들이 대거 참여했다. 이번 MEDICA에서는 이번 MEDICA 2024의 주요 테마는 디지털 헬스, 의료기술 및 의료기기, 실험실 및 진단의학, 소모품, 물리치료기술 등 다섯 개의 트렌드 구분해 소개했으며, 약 500개의 포럼, 학술 대회 및 특별한 이벤트가 진행되었다. 참관객들은 170개국 8만 5000명에 달했다.

비손메디칼은 신제품 FIRE-XEL II(CO2 fractional Laser), Eladerm(MicroneedleRF), 스테디셀러인 Dual Accento(long pulsed 755nm & long pulsed 1064nm laser)를 전시하며 세계 바이어들의 주목을 받았다.

FIRE-XEL II는 Cryo System 기술을 적용한 CO2 fractional Laser로서 Surgical CO2 레이저, Fractional CO2 레이저 및 세계 최초 스킨 분석 시스템이 결합된 높은 효율성과 정확한 치료가 가능한 레이저 장비로 이전 모델 FIRE-XEL은 전 세계 3,000대 이상이 판매된 비손메디칼의 베스트셀러이다.

더불어 이번 박람회에서 북미 바이어와 신제품 FIRE-XEL II의 비지니스 미팅 진행을 통해 2025년에는 북미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비손메디칼 이선우 대표는 “MEDICA 2024에서 다양한 국적의 바이어들과 각 국가의 상황에 맞는 피드백을 들을 수 있는 귀중한 시간이었다”라며, “K-beauty가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어 비손메디칼에 대한 관심이 매우 높았으며, 앞으로도 레이저 의료기기 세계시장에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이며 세계 시장 점유에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 관련 기사 더 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