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크멀 ‘AppCheck Pro’, 보안기능확인서 획득

주식회사 체크멀이 자사의 100% 시그니처리스 안티랜섬웨어 솔루션 AppCheck Pro가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의 ‘보안기능확인서’를 획득했다고 20일 밝혔다.

보안기능 확인서는 정보보호시스템 및 네트워크 장비 등 IT 제품에 대해 ‘국가용 보안요구사항’ 만족 여부를 시험하여 안전성을 확인해 주는 제도로 신청 제품이 보안요구사항의 필수 항목을 모두 만족할 경우 보안기능 확인서를 발급한다. 보안기능 확인서를 발급받아 검증필 제품목록에 등재될 경우, 보안적합성 검증절차를 생략하고 운용할 수 있다.

AppCheck Pro는 특허받은 상황 인식 기반 랜섬웨어 행위 탐지 엔진(CARB 엔진)을 탑재한 국내 최초 안티랜섬웨어 전문 솔루션으로 ▲랜섬웨어 행위 탐지 ▲데이터 백업 ▲자동복원 기능 등을 제공한다. 웹 기반 인터페이스의 자체 ‘중앙 관리 솔루션’을 통해 기업 내 모든 PC의 보안 상태를 통합적으로 관리 할 수 있으며, 가벼운 리소스 사용과 안티바이러스와의 완벽한 호환성을 통해 높은 안정성을 제공한다.

체크멀 김정훈 대표이사는 “AppCheck Pro는 최신 보안 위협에 대응할 수 있는 100% 시그니처 안티랜섬웨어로 고객의 소중한 정보 자산을 최우선으로 보호하기 위해 모든 단계에서 철저한 품질 점검을 거쳐 신뢰성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며 “이번 보안기능확인서 획득을 통해 국내 공공기관 도입에 속도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 앞으로도 고객에게 최고의 가치를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 관련 기사 더 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