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차전지 및 IT 소재 부품 장비 전문기업 나인테크는 20일, 경기도에서 주관한 ‘일자리 우수기업 인증제’에서 우수기업으로 선정되어 인증서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인증 기간은 2년이다.
일자리 우수기업 인증제는 2009년 경기도가 최초로 시작한 프로그램으로, 고용 창출, 복지 제도, 성장 가능성 등이 우수한 도내 중소기업에 인증을 부여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사업이다. 인증을 받은 기업에는 고용환경 개선 지원, 중소기업 육성 자금 신청 시 가점 부여, 지방세 세무조사 3년 유예 등 여러 혜택이 주어진다.
나인테크는 단순한 일자리 창출뿐만 아니라, 기숙사 제공, 자기 개발비 지원, 경조금 지원 등 다양한 직원 복지 제도를 운영하여 근로 환경을 개선하고, 일자리 질을 높이는 데도 기여한 점이 높이 평가됐다.
이번 인증을 통해 나인테크는 경기도에서 지원하는 ‘2024년 고용환경 개선사업’에 참여할 수 있게 되며, 복지 증진시설, 생활 필수시설, 사무시설 등의 개보수 공사 비용을 최대 2,000만원까지 지원받을 수 있다.
나인테크 관계자는 “단순히 일자리를 늘리는 것에 그치지 않고, 임직원들에게 ‘좋은 일자리’를 제공하기 위한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이번 인증과 매출 성장 모두가 그 노력의 결과로, 올해 최고의 실적을 달성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직원 복지와 양질의 일자리를 위한 다양한 제도를 통해 임직원과 회사가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 관련 기사 더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