널담(주식회사 조인앤조인)은 미국의 전략적 성장 및 혁신 전문 기업 Accelerate Innovation LLC(이하 AI)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널담은 미국 시장에서의 성공적인 진출을 위해 마케팅 및 비즈니스 전략 전문가인 로즈 게이트우드(Roz Gatewood)와 다이앤 바워스(Diane Bowers)와 협력한다. 두 전문가는 Accelerate Innovation LLC와 함께 널담이 미국 소비자들에게 최적화된 브랜드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이번 미국 진출을 통해 널담은 이미 국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비건 고단백 베이글, 건강하고 지속 가능한 디저트 및 음료를 선보일 계획이다. 또한, 5년간의 연구 개발을 통해 완성된 비건 버터와 계란 흰자 대체품은 2025년 3월 한국과 미국에서 동시 출시될 예정이다.
널담은 미국 시장 진출 준비 과정에서 Accelerate Innovation LLC와 함께 지난 1년 동안 제품 테스트를 진행하고, 소비자 피드백을 반영하여 제품 품질과 시장 적합성을 검증했다.
널담(조인앤조인)의 진해수 대표는 “Accelerate Innovation LLC와의 협업을 통해 널담의 고품질, 건강 중심 제품을 미국 소비자들에게 성공적으로 선보일 수 있을 것이라 확신한다”고 밝혔으며, 향후 진행될 혁신적인 신제품과 미국 시장 캠페인에 대한 지속적인 소식을 전할 계획임을 밝혔다.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