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어러블 재활 로봇 솔루션의 선도 기업인 코스모로보틱스㈜는 한국척수장애인협회(이하 KSCIA)로부터 척수장애인의 재활 및 사회 복귀를 위한 탁월한 기여를 인정받아 감사패를 수여 받았다고 5일 밝혔다.
이번 감사패는 지난 11월 27일 한국척수장애인협회에 의해 코스모로보틱스 오주영 대표이사에게 전달되었다. 이 감사패는 척수장애인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혁신적인 기술 개발과 KSCIA의 발전을 위한 코스모로보틱스의 헌신적인 노력을 기리며 수여되었다.
오 대표이사는 수상 소감에서 “한국척수장애인협회로부터 인정을 받게 되어 대단히 영광이다. 이 감사패는 코스모로보틱스와 KSCIA가 척수장애인의 자립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공유하는 비전을 상징한다. 저희는 재활 로봇 기술의 발전을 선도하고, 도움이 필요한 분들의 삶에 실질적인 변화를 만들어내기 위해 협력을 지속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코스모로보틱스는 이동성 문제를 겪는 개인들을 지원하기 위한 첨단 웨어러블 로봇 개발에서 지속적으로 리더십을 발휘해 왔다. 회사의 주요 제품들은 환자 재활 성과를 향상시켰을 뿐만 아니라 보조 기술의 중요성에 대한 사회적 인식을 확산시키는 데에도 기여해 왔다.
코스모로보틱스는 국내에 본사를 둔 재활 및 의료용 웨어러블 로봇 시스템 개발 및 생산 전문 기업이며, 한국척수장애인협회(KSCIA)는 대한민국 내 척수장애인을 지원하는 비영리 단체이다.
한편 코스모로보틱스는 코스모화학과 코스모신소재 등 2개 상장사를 보유한 코스모그룹의 계열사다.
- 관련 기사 더 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