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디자인, 중기부 ‘혁신성장 유형 벤처 기업’ 인증 취득

㈜윤디자인이 중소벤처기업부로부터 ‘혁신성장 유형 벤처 기업’ 인증을 취득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인증은 윤디자인의 폰트 제작 기술과 혁신 역량을 인정받은 결과로, 업계 내 기술적 우위를 더욱 강화할 것으로 기대된다. 윤디자인은 폰트 제작의 디자인 정통성을 유지하면서 최신 트렌드와 기술을 접목한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진행해왔다. 최근에는 인공지능(AI)을 활용한 폰트 제작 및 품질 관리에도 적극적으로 나서며 기술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윤디자인은 국내 대표 폰트 기업인 산돌에 인수된 이후 연구개발 역량을 극대화하고, 사업 시너지를 기반으로 안정적인 성장 기반을 구축해왔다. 이 협업을 통해 폰트 제작 기술의 선도적 위치를 더욱 확립했다.

‘혁신성장 유형 벤처 기업’ 인증은 기술을 기반으로 산업 혁신을 선도하는 기업에 수여되며, 윤디자인은 이번 인증을 통해 폰트 업계에서 기술 선도 기업으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이를 바탕으로 다양한 제도적 혜택을 활용하여 성장에 가속도를 붙일 계획이다.

윤디자인 관계자는 “폰트 산업에서 쌓아온 전문성과 기술적 노력을 정부 기관으로부터 인정받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더 나은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기술 개발과 혁신에 더욱 매진하겠다”고 밝혔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