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언트스텝은 13일, ‘2024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에서 ‘테크테인먼트(Techtainment)’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은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는 행사로, 디지털 광고 및 마케팅 분야에서 뛰어난 성과를 거둔 기업과 브랜드를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다. 올해 시상식은 2024년 12월 12일 세빛섬 FIC 컨벤션홀에서 진행됐다.
자이언트스텝은 ‘테크테인먼트’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하며, 혁신적인 기술력과 창의성을 인정받았다. ‘테크테인먼트’ 부문은 게임, 메타버스, 가상현실, NFT 등 최신 미디어 기술을 활용한 혁신적인 광고 콘텐츠를 평가하는 부문이다.
자이언트스텝은 이번 시상식에서 서울시 ‘남산XR스튜디오’ 개관 콘텐츠를 출품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 콘텐츠는 서울의 다양한 명소를 가상 공간으로 재구성하고, 변화무쌍한 무대를 구현하여 서울시의 새로운 XR 사업을 널리 알리기 위해 제작되었다. 또한, 서울시 문화예술인과 협업하고 버추얼 프로덕션(Virtual Production) 기술을 활용해 고퀄리티의 XR 콘텐츠를 제작한 점이 특징이다.
자이언트스텝 관계자는 “이번 수상을 통해 자이언트스텝의 기술력과 창의성이 인정받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기술 개발과 독창적인 콘텐츠 제작을 통해 콘텐츠 산업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선도하겠다”고 밝혔다.
- 관련 기사 더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