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윗X차 의과학대학교, ‘전자연구노트 서비스’ 공급 계약 체결

레드윗은 19일 차 의과학대학교와 ‘전자연구노트 서비스’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레드윗의 전자연구노트 서비스인 ‘구노(GOONO)’는 법령에서 요구하는 작성자 서명, 시점 인증, 위·변조 검증을 파일 업로드만으로 간편하게 처리할 수 있는 클라우드 기반 웹서비스(SaaS) 시스템이다. 이 서비스는 모든 이미지 파일, 오피스 문서 및 외부 서비스와 연동이 가능하며, 스마트폰, 태블릿, PC 등 다양한 기기에서 연구노트 작성, 관리, 공유가 한 번에 이루어질 수 있어 공동 연구 및 협업에 유용하다. 또한, 별도의 시스템 구축 없이 즉시 사용 가능하여 현재 약 2,000여 개의 학교, 기관, 기업에서 활용되고 있다.

차 의과학대학교 관계자는 “우리 대학은 차병원과 바이오그룹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의과학 융복합 분야를 선도하는 연구중심 대학으로, 이번 전자연구노트 서비스 도입을 통해 체계적인 연구 데이터 관리와 신뢰성 있는 연구 환경을 구축하여 연구 성과를 극대화할 것”이라고 전했다.

레드윗 김지원 대표는 “차 의과학대학교에 구노 서비스를 공급하게 되어 기쁘며, 이번 계약을 통해 연구 환경 개선과 발전에 기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연구자들의 연구 효율성을 높이고 성과를 창출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기능 업데이트와 관련 교육을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 관련 기사 더보기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