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에듀(대표 김범준)는 지난 20일 정부세종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 ‘2024 대한민국 인재상’ 시상식에서 김범준 대표가 교육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인재상’은 교육부가 주최하고 한국장학재단이 주관하는 청년 우수인재 발굴해 미래 인재상을 제시하고 미래 국가의 주축으로 성장하도록 지원하기 위하여 지난 2001년부터 시작된 제도로 올해는 지역심사, 중앙심사위원회의 서류심사와 심층면접을 통해 인재 100명(고등학생 50명, 대학생&청년일반 50명)을 선발했다.
수상들에게는 부총리 겸 교육부장관상과 200만원의 상금, 각종 연수 등의 특전이 주어진다.
피플즈 김범준 대표는 이번 시상에서 보건복지부 예비사회적기업 ㈜피플즈를 창업해 피가 부족한 환자와 헌혈자를 잇는 공익플랫폼, ‘피플헌혈’과 교육취약계층의 AI디지털교육을 제공하는 ‘피플에듀’ 교육서비스등을 높게 평가 받았다.
피플에듀 김범준 대표는 “이번 수상을 기쁘게 생각하며, 다양한 문제 해결을 위해 함께하고 있는 분들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기술을 통해 사회적인 가치를 창출해, 더 많은 사람들에게 따듯함을 전할 수 있도록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 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