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티쓰(구 에코앤리치)가 7일, 투자 전문 액셀러레이터 씨엔티테크(대표 전화성, CNT테크)로부터 투자를 유치했다고 밝혔다.
리얼티쓰는 “REAL TEETH” 솔루션을 통해 치과보철물의 실시간 자동화 3D 디자인 및 품질검증을 가능하게 하여, 기존 아날로그 제조 방식보다 더 정확하고 빠른 스마트 치과보철물을 제공한다. 또한, 이 솔루션은 불량률 개선과 제조 시간 및 비용 단축에도 기여하고 있다.
리얼티쓰는 지난해 11월 사업장을 확장 이전하며 성장을 위한 발판을 마련했으며, 최근에는 ‘2024 벤처창업진흥 유공’ 청년기업 부문에서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글로벌 시장 진출을 본격화하기 위해, 리얼티쓰는 ‘REAL TEETH’ 브랜드를 중심으로 전략을 구체화하고 있으며, 미국, 중국, 싱가포르에 국제 상표 출원을 완료한 후, 최근 싱가포르에서 상표권 등록을 마쳤다. 또한, 국내에서 3건의 상표권을 추가로 확보하며 지식재산권 기반을 강화하고 있다.
전진훈 대표는 “이번 투자 유치는 리얼티쓰의 기술력과 비전이 시장에서 인정받은 결과”라며, “앞으로도 글로벌 치과 환자들의 구강 건강 회복과 행복을 실현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도전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이번 투자를 주도한 씨엔티테크 최현순 팀장(심사역)은 “치과 의료 시장은 빠르게 디지털화되고 있으며, 글로벌 디지털 덴티스트리 시장도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며, “리얼티쓰가 치과기공소의 비용 절감과 생산 효율성을 높이는 디지털 전환에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